5 ESSENTIAL ELEMENTS FOR 문유현의 일기

5 Essential Elements For 문유현의 일기

5 Essential Elements For 문유현의 일기

Blog Article

그리고 그 노력은 지금도 쉬지 않고 진행 중이다. 가장 힘든 일은 꾸준히 해내는 것이라는 말이 있다. 그가 공을 잡을 때의 괴로움마저 꾸준히 버텨냈기 때문에 이제는 그 시간이 자신감과 함께 더 멋진 날들을 만들 것이라고 확신한다. 지금보다 미래가 더 기대되는 문유현의 농구 인생에 많은 관심과 사랑으로 more info 함께 해주길 바란다.

상세한 안내를 받고 싶으신 경우 네이버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도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건강한 인터넷 환경을 만들어 나갈 수 있도록 고객님의 많은 관심과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조금 더 시간이 여유가 있거나, 재미가 들린다면 위와 같이 직접 내 얼굴이나 표정을 그려봐도 좋다.

다양한 이웃과 소식을 만나보세요. 지금 시작해볼까요? 블로그 아이디 만들기 블로그 아이디 만들기 레이어 닫기

다시 한번 비밀번호 확인 하시면 이용중인 화면으로 돌아가며, 작성 중이던

멘토링은 문유현의 개발자로서의 커리어를 가속화시킨 핵심 요소였으며, 그의 성공 이야기는 멘티들에게 큰 격려와 동기부여가 되고 있습니다.

문유현은 오늘 경기를 치른 후 “기분이 너무 좋다. 사실 어제 어머니가 수술을 하셨다. 경기 때도 계속 생각나더라.

다양한 이웃과 소식을 만나보세요. 지금 시작해볼까요? 블로그 아이디 만들기 블로그 아이디 만들기 레이어 닫기

형의 이름이 호명되기 전 걱정도 되었지만 잘될 거라는 믿음이 있었어요. 형이 중학생 때 농구를 그만두려고도 했고, 척추 분리증이 와서 운동을 오래 쉬다가 다시 하는 어려움 속에서도 이겨내고 잘했거든요. 그래서 걱정보다는 기대를 많이 했고, 몇 년 뒤에 제가 단상에 올라가게 될 텐데 그 모습이 떠올라지더라고요.

내 블로그에 들어오면 물론 아무것도 없고 네이버 블로그를 시작하라는 메세지만 나옵니다.

▷이전 편: “하루에 네 타임 운동했어요” 문유현의 농구는 간절함에서 시작되었다. [농진남]

고등학생 때 대학 로망이 캠퍼스 커플이었어요. 캠퍼스 커플을 하고 싶었는데 아직 이뤄지지는 않았어요. (웃음)

작성하신 게시글에 사용이 제한된 문구가 포함되어 일시적으로 등록이 제한됩니다.

박정범 승철 역 진용욱 경철 역 강은진 숙영 역 박영덕 박형사 역 권귀덕 창식 역 스태프 각본 : 박정범 제작자 : 박정범 촬영 : 김종선 조명 : 이종석 편집 : 조현주 미술 : 은희상 분장 : 김민주 동시녹음 : 문준영 사운드(음향)-사운드 믹싱 : 윤유경 백여진 참여사 제작사

Report this page